X

'나혼산' 이장우, 살 확실히 빠졌네…턱선 부활 예고

최희재 기자I 2024.03.15 17:32:05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며 집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미니멀하게 살아보겠다며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포화 상태인 가루 팬트리와 냉장고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양념, 곰팡이 핀 김치 등이 한가득 쏟아져 나온다. ‘팜유 왕자’의 주방 상태는 모두의 경악을 부를 예정이다.

(사진=MBC)
이장우는 곰팡이 핀 김치를 다시 먹을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을 시도한다. ‘닥터 장우’의 김치 심폐소생술이 성공할지 궁금한 가운데, 그는 양념과 식재료를 보관할 때 유용한 살림 꿀팁도 공개한다. ‘팜유 왕자’의 꽉 찬 주방이 과연 어떻게 바뀔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가 문제의 ‘초록 패딩’에 반바지를 입고 중고 거래를 하러 가는 모습이 포착된다. 초록 패팅은 ‘대호 하우스’에 놀러 갔을 당시 터질 듯했던 핏으로 충격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던 옷이다. 그러나 다이어트로 눈에 띄게 달라진 핏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운동과 정리, 다이어트 주스로 몸을 가볍게 만든 이장우는 저칼로리 식단으로 배를 채우며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는다. 그는 “다 먹어도 16칼로리”라는 재료로 다이어트 짬뽕을 완성한다.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나혼산’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