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일벽지, 신제품 고급실크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8.18 10:00:49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벽지디자인 전문업체 제일벽지는 신제품 고급실크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2021 Basic+)’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 베이직플러스는 ‘Colorful Lifestyle!’이라는 주제를 담아 소비자의 이야기를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제안하는 고급실크벽지 제품으로, 더욱 섬세하고 하드해진 엠보 질감 표현과 두꺼워진 PVC층으로 기술력과 시공성을 보완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질감과 종이, 직물, 나무, 돌 등의 소재와 함께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제일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 484-3, 484-5 (사진제공=제일벽지)
제일벽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자신만의 복합 공간을 완성해볼 수 있는 조합 구성도 함께 안내했다.

‘내추럴 무드(natural mood)’는 ‘자연, 위로, 부드러움, 편안한’을 주제로 하며 자연으로부터의 위로와 긍정적인 기운을 통해 시각적인 완화를 제공하고 공간에 활력을 복돋아 주는 조합으로써 크림색의 부드러운 터치, 따뜻한 올리브색, 초록색의 중성색을 첨가하고 내추럴 텍스쳐와 무광택 마감처리로 균형, 차분함, 안락함을 제공하는 공간을 제시한다.

‘모던 무드(modern mood)’는 새로운 트렌드가 되는 홈 오피스를 위한 인테리어 조합으로써 메탈의 소재와 미니멀한 인테리어, 모노톤의 시크한 컬러로 전문적, 모던, 고급스러움으로 집안에 또 다른 공간을 제안하는 조합이다.

‘로컬 무드(local mood)’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비하는 새로운 소비 세대의 등장으로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 두드러지는 공간의 개인화 경향에 맞춰 트렌드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최신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개인적인 스타일과 성격을 고려하여 구성된 공간에 맞췄다. 컬러의 포인트로 긍정적, 에너지, 재미를 주는 유니크한 공간이 특징이다. 이들 조합에 활용된 2021 베이직플러스 벽지는 제일벽지 공식 사이트에서 색상과 패턴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공간의 역동적 변화로 개인의 취미, 선호도를 반영하여 공간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중인데다 집의 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져 휴식공간이자 업무공간이 되는 중”이라며 “다기능적인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는 집을 좀 더 각자만의 스타일을 더한 일과 휴식, 즐거움을 결합하여 흥미진진한 복합 공간으로 완성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이번 신제품 벽지”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