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인이, 이윤오 ‘가득차’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활약

김가영 기자I 2020.08.14 18:19:10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인배우 김인이가 가수 이윤오의 신곡 ‘가득차’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다.

‘가득차’ 뮤직비디오
이윤오가 14일 정오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를 발매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신예 김인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득차(full of you)’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모던 락 발라드 풍의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으며, ‘사랑’에 대한 그만의 독특한 시선과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김인이는 아련한 눈빛과 공허한 표정으로 쓸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김인이의 신선한 마스크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연기가 이윤오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한 편의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이처럼 이윤오의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김인이는 최근 유튜브 채널 ‘치즈필름’의 웹드라마 ‘남자무리의 여사친’에 출연해 현실에 있을 법한 여사친의 매력을 발산하며 102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김인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18세 편), 공익광고협의회(펭수 편) 등의 공익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김인이는 지난 7월 배우 감우성, 김민정, 양미경, 유인영, 박유나, 박신아, 김기범, 고성민, 고태경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 WI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