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2021 팬슈머 크루’ 모집…"혜택 가득"

함지현 기자I 2020.12.01 08:57:42

20인 선정…체험 콘텐츠 생산·상품개발 참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롯데호텔 제주는 풍성한 혜택이 따르는 ‘2021 팬슈머 크루(Fansumer Crew)’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
상품이나 콘텐츠의 기획과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열성적인 소비자인 ‘팬슈머(Fansumer, 팬+소비자)’가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점에 주목한 것이다.

롯데호텔 제주에 따르면 2021년도 팬슈머로 선정된 20인은 내년 1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활동 기간 중 체험 콘텐츠 생산과 상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객실 2박과 제주 왕복항공권 2인 외에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파 ‘브이스파’, 실내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 등 호텔의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된다.

특히 평가를 통해 최우수 팬슈머에 선정되면 국내 소재 5성급 롯데호텔 7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숙박권 ‘LH코리아 트립7’과 2022년에도 팬슈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팬슈머 2인은 롯데호텔의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 클럽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팬슈머들은 활동 실적과 추천인 링크를 통한 비노출 판매 상품의 외부 제공 실적에 따라 롯데호텔의 객실 및 직영업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호텔 리워즈를 매월 적립할 수 있다.

2021 팬슈머 크루 모집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보유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롯데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만으로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이번 팬슈머 크루 모집은 고객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팬슈머 크루의 롯데호텔 체험 의견 수렴을 통한 실질적인 개선 사항 도출과 향후 고객에게 더욱 밀착할 수 있는 상품 기획 반영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