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현영, 스페셜 MC 출연 "남편 송창의 도플갱어"

김가영 기자I 2020.08.14 18:12:57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현영이 남편을 ‘송창의 도플갱어’라고 밝혔다.

‘너는 내 운명’(사진=SBS)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4살 연상 남편과의 결혼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송창의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힌 현영은 “남편이 송창의 씨와 도플갱어다”라고 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송창의는 “되게 매력적이신가 보다”라며 넉살좋게 말했지만, 현영은 “투투투투투머치토커. 송창의 씨처럼 이야기하는 걸 너무 좋아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현영은 “내가 말수가 적어질 정도로 우리 집 안에서 신랑의 토크 점유율이 엄청 높다”라면서 “경제 상황에 대해 물으면 보통 현재 우리나라 경제 상황에 대해 설명해 줄 텐데 남편은 ‘상평통보’부터 시작해서 2시간 정도 걸린다”라며 남편의 투머치토커 면모를 폭로했다.

현영은 남편에 대해 “진짜 큰 아들이다. 우리 집 상전”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현영은 “일 때문에 집을 하루 비웠다가 들어가보면 집이 사건 현장 수준이다”라고 했다. 이어 현영은 “전생에 내가 못된 대감이고, 우리 신랑이 내 몸종이었던 거라고 생각하기로 했다”라면서 “이번 생에 연을 다 풀지 않으면 다음 생에 우리가 또 바뀌어서 태어난다더라. 내 인생에 미련 없이 사랑하고 아낌없이 줄 것. 사랑해요”라고 농담스레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이날 현영은 남편이 행방불명 됐던 사건 등 8년 결혼 생활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출연진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는 전언이다. 스페셜 MC 현영의 이야기는 17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