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유경하 DB투자증권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오하임아이엔티는 소비자들에게 ‘레이디가구’, ‘상일리베’ 등의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며 “재택근무 확산에 따른 홈인테리어 관심이 고조되며 온라인 가구 채널을 통한 구매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유 연구원은 “오하임아이엔티는 대형 브랜드사와 중소 비브랜드사가 제공하기 어려운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쇼룸 확충 등에 주목할 만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