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랜드 55% 즉시할인"···현대카드, 애플페이 할인 이벤트 실시

유은실 기자I 2023.06.07 09:28:35

애플페이 사용자 대상 이달 31일까지
백화점?쇼핑?마트?슈퍼 업종 캐시백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가 애플페이(Apple Pay)를 사용하는 현대카드 고객을 위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마트·호텔·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우선 백화점쇼핑마트슈퍼 업종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아이파크몰 등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리조트·레저·여행 업종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그랜드 하얏트 인천·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의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커피·제과·디저트·외식 혜택도 다양하다. 이디야커피·커피빈·엔제리너스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지며, 더플레이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베스킨라빈스·던킨·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 업종인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이 주어지며, 이마트24에서는 삼각김밥 톱 10 상품을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전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가맹점별로 다를 수 있다. 또 일부 지역 및 매장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