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진그룹, 기획·재무 등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강경래 기자I 2022.09.30 09:35:51

일진전기·일진제강 등 11개 계열사
대졸·석·박사 신입, 경력사원 공개 채용
온·오프라인 채용박람회·상담회 진행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일진그룹은 오는 10월 3일까지 올 하반기 대졸 및 석·박사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일진그룹은 △일진전기 △일진머티리얼즈 △일진제강 △일진다이아몬드 △일진하이솔루스 등 11개 주요 계열사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채용 분야는 국내외 영업, 기획, 재무, 생산, 설계, 설비, 시공, 연구개발, 안전·환경 등 다양하다.

입사지원서는 10월 3일까지 일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석·박사 학위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 직무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 분야 경험자를 우대한다.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유선 연락 및 이메일을 통해 발표한다. 10월 중 서류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온라인 인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일진그룹은 우수 신입사원 확보 차원에서 이달 30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채용박람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일진그룹 관계자는 “채용박람회와 채용상담회 등 채용설명을 통해 일진그룹 비전과 미래 인재상을 설명하고, 선배 사원과의 만남을 통해 입사에 필요한 핵심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