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간 플랫폼 발전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토스 앱에는 애디슨이 운영하는 ‘이번 주 미션’ 포인트 연계 서비스가 출시된다. ‘이번 주 미션’ 서비스는 토스 안드로이드 사용자부터 순차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이번 주 미션’ 서비스에 애디슨이 매주 업데이트 하는 SNS 구독, 광고 시청, 앱 설치 등 난이도 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현금으로 출금 가능한 토스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토스가 최근 토스증권 MTS 서비스를 선보이고, 올해 제3 인터넷은행 계열사 출범을 계획하고 있는 등 지속적인 사업 부문 확대에 나서고 있는 만큼, 금융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포인트 시장 유입을 목표로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이번 ‘토스’ 제휴는 엔비티의 포인트 산업이 실생활 금융 산업에 접목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엔비티는 국내 포인트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제휴 산업군 확장을 통해 국내 포인트 산업 시장 규모 확대를 견인해가며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