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집]아들부자 임창정, 럭셔리 하우스는 어디?

신수정 기자I 2022.06.26 15:11:47

경기도 고양시 일산 '오르비제'
매매 호가 13억 5000만원 수준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제주도 라이프를 접고 이사온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집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집을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캡쳐)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자택은 경기도 고양시 ‘풍동 오르비제’로 전해졌다. 단지는 2011년 9월 준공된 고급빌라로 오푸스하임과 위버하우스 총 32세대로 구성됐다. 매매가는 전용 244㎡기준 13억 5000만원에 호가된다. 임차료는 보증금 5억원에 월 400만원 수준에 형성됐다.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집을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캡쳐)
임창정씨가 방송에서 공개한 집은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으로 이뤄진 주방과 고급스러운 장식장이 돋보여 흡사 모델하우스를 방불케했다. 이에 패널들이 “집이 너무 좋다”라고 칭찬하자 서하얀은 “저희 집 아니에요”라며 월세로 거주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단지는 애니골까페촌 내에 있어 편의 시설들이 가깝다. 도보 10분 거리에 이마트와 홈플러스가 위치해 있으며 코스트코도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정발산과 일산 호수공원도 가깝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의 중앙선 풍산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고 단지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김포와 상암 접근성이 높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