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외식업계 최초 백신 접종 고객 할인

김보경 기자I 2021.06.17 09:03:08

한우불고기버거·새우버거 세트 등 5종 30% 할인
물류차질 있었던 감자튀김도 17일부터 정상공급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롯데리아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식업계 최초다.

롯데GRS은 다음달 7일까지 롯데리아 전국 약 350개 직·가맹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코로나19 예방 접종 증명서를 매장 카운터에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 5종을 약 30% 할인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클래식치즈버거·새우버거·불고기버거·데리버거 세트 등 총 5종의 메뉴를 대상으로 운영하며, 백신 접종 확인을 위해 매장 카운터 주문으로만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과 함께 코로나19로부터의 해방을 위한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이날부터 감자튀김이 정상 공급된다고 밝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최근 항공 및 선박 등 운수 물류 대란과 식품의약안전처 전수 검사로 인해 입고가 지연으로 인해 일부 매장에 공급하지 못한 감자튀김은 오늘부로 정상 공급돼 모든 행사와 이벤트가 정상 운영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백신 전쟁 더보기

- 의협 "의료기관이 보건소서 백신 직접 수령 위험" - 서울시, 3차 백신 자율접종 시작…백화점·식당종사자 등 대상 - 모더나 백신 8월중 1046만회분 공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