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송식품, 전국 대리점 파트너 모집…국내 사업 확장

윤정훈 기자I 2023.02.03 09:21:40

전통장류기업 신송식품, 영업망 확대를 위해 신규 대리점 모집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45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전국 대리점 파트너를 모집하며 국내 영업망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사진=신송식품)
신송식품은 그동안 B2B와 B2C를 병행하여 공략 중이며,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40년 발효 철학이 담긴 재래 장류과 참기름 등으로 B2B 시장을 섭렵하고, 건강한 식문화에 관심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저염 장류, 급속 동력 건조 공법을 사용한 즉석국, 요리 초보들을 위해 쉽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HMR(가정 간편식) 제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여 B2C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신규 대리점에게는 그동안 신송의 영업팀에 독자적으로 구축한 영업망과 고객관리 노하우, 정기적인 제품 교육, 다양한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신청을 받고 있으며, 지역구분은 지원자와의 협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신송식품의 담당자는 “그동안 착실히 내실을 다지며, 제품개발에 힘써왔다. 하지만 2023년에는 전통 장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전국 단위의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