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추석 맞이 선물세트 판매

전재욱 기자I 2020.09.18 08:54:07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추석 명절을 맞아 ‘화요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외식이 힘들어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등장한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화요 3종 세트’는 화요 대표 제품인 화요17, 화요25, 화요41 375mL로 구성된 세트로, 매년 많은 고객이 선물용으로 찾는 스테디셀러다. 레스토랑, 바의 정취를 함께 선물하고 싶다면 ‘화요25 온더락잔 세트’를 추천한다. 화요25 375mL 2병과 업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화요의 전용잔 2개가 함께 구성돼 인기가 높다. 오동나무 케이스에 담긴 ‘화요 200mL 5종 세트’는 화요 5종을 모두 맛볼 수 있어 화요 입문자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원재료를 꼼꼼히 챙겨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첨가물 없이 우리쌀 100%와 여주 지하 150m 깨끗한 암반수를 원재료로 한 증류식 소주 화요가 재조명되고 있는 이유다.

이번 명절에는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고생한 나에게, 함께 힘든 시기를 버텨준 소중한 사람들에게 집에서 화요 한 잔으로 여유를 즐기는 분위기 있는 명절을 선물하기를 추천한다.

화요 추석 선물세트는 광주요 직영점(서울 한남점·가회점·이천 센터점·부산점)과 일부 백화점,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선물세트 전체 라인업은 화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