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풀무원, 제2회 ‘오픈이노베이션’ 개최…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업

한전진 기자I 2024.05.07 09:21:48

지속가능식품, DX, 애그테크(Ag-Tech), 디지털 헬스케어, 친환경 등 5개 분야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풀무원(017810)은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제 2회 오픈이노베이션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을 잡았다.

(사진=풀무원)
주요 모집 분야는 △지속가능식품 △DX(Digital Transformation) △애그테크(Ag-Tech) △디지털 헬스케어 △친환경 등이다.

모집 기간은 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하면 된다.

풀무원 오픈이노베이션에 지원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1:1 밋업을 진행하여 협업 기업을 선정하고, 일정 기간 PoC(Proof of Concept)를 거친다.

이후 선발된 스타트업이 본격적으로 풀무원 부서와 함께 혁신 과제를 수행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1:1 밋업 대상자로 선발된 스타트업은 풀무원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업계 혁신을 이끌어가는 동시에 우수한 스타트업과 협업하여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올해도 ‘오픈이노베이션’을 추진한다”며 “자사의 중대 혁신 과제를 중심으로 협업 가능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사내 핵심 사업부와 연계하여 동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