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DC아이파크몰, 릴레이 ‘디저트 팝업’ 연다

김정유 기자I 2024.04.05 08:45:07

20여종 디저트 준비, 매주 새롭게 선봬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다음달 30일까지 용산점에서 20여개 디저트를 대상으로 두달간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츄러스, 휘낭시에, 티그레, 당고, 양갱, 푸딩, 떡쿠키 등 매 주차별 새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k-디저트’, ‘제주 디저트’ 등 로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 한다.

아이파크몰 츄레리아 팝업스토어에 긴 구매 대기줄이 형성돼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우선 스페인 정통 츄러스 ‘츄레리아’를 오는 7일까지 더센터 4층 맛집 팝업 공간 ‘더 디저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쫄깃하고 달콤한 당고가 유명한 ‘당고당’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테이스트파크 6층 팝업존에서 수도권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더센터 6층 팝업존에서는 한과와 양갱, 약과, 약식, 딸기찹쌀떡, 떡쿠키 등 전통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K-디저트 페스티벌’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일본 라멘 밀키트 ‘이치란라멘’ 팝업스토어도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3회차 앵콜 팝업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 디저트 한라봉샌드, 착즙쥬스, 제주우도푸딩 등을 맛볼 수 있는 ‘미니 제주팝업’ 페스티벌도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테이스트파크 4층 팝업존에서 함께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자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식음료(F&B) 브랜드를 모아 ‘온리(ONLY) 아이파크몰 도장 깨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아이파크몰 내 위치한 딤섬 맛집 ‘팀호완’, 1인 전골 ‘보글’, 크레페 맛집 ‘위크레페’, 사골육수로 맛을 낸 한국식 라멘 ‘호랑이식당’ 등 총 10개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하며 누적 방문 횟수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 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먹는 즐거움을 끊이지 않고 쭉 느낄 수 있도록 20여개의 디저트를 모아 주차별 릴레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팝업 일정을 체크해두고 매주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를 놓치지 말고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