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레시지, 워커힐 호텔 협업 RMR '민물장어 덮밥'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3.09 09:39:03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 이어 신제품 선봬
워커힐 셰프 레시피 개발 참여...완성도 높아

레스토랑 간편식 신제품 '민물장어 덮밥'. 프레시지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5성급 프리미엄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의 협업을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 두 번째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으로 ‘민물장어 덮밥’을 출시한다.

이번 민물장어 덮밥은 작년 6월 출시된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시그니처 채끝 스테이크,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쉬림프 비스크 리조또)의 큰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워커힐 호텔의 엄격한 기준을 담아 원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완성까지 호텔 셰프들이 직접 참여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신제품 민물장어 덮밥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국내산 민물장어에 비법 데리야키 소스를 더했다. 비린맛 없이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또한 밥은 향긋한 차조기를 가득 넣은 ‘차조기잎 계란볶음밥’으로 짭조름한 장어와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녹차를 곁들이면 더욱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최대 10분이 걸리지 않는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다. 2인분으로 기획돼 한 끼 식사는 물론, 손님 대접을 위한 메뉴로도 제격이다. 출시 제품은 워커힐 스토어 및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민물장어 덮밥은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프리미엄 민물장어 덮밥을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있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호텔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