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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는 신규 CI를 통해 향후 모빌리티 트렌드와 패러다임에 맞춰 주도적으로 타이어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다.
새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소셜미디어(SNS), 그룹웨어, 신규 인쇄·판촉 제작물 등에 즉시 적용된다.
향후 금호타이어는 새 CI를 순차적으로 간판, 옥외물, 공장 외벽, 연구소 사이니지(디지털 간판) 등과 신규 매장 개설 등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는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로의 대전환을 위해 새로운 CI를 소개하게 됐다”며 “금호타이어의 의지가 반영된 이번 CI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당신의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서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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