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 WE호텔 "천연암반수 수영장서 한라산 바라보며 힐링"

이윤화 기자I 2020.11.29 13:37:58

천연암반수 수영장, 도보 15분 거리 눈꽃 등산로
건강 웰빙 뷔페, 웰니스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겨울 연말 휴가 시즌을 맞아 천연암반수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한라산의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겨울 힐링 여행의 최적지다. 또한 겨울 눈꽃이 아름다운 등산로인 영실코스가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겨울 산행에 편리하다.

‘윈터 힐링 이야기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프리미엄 와인 인룸 서비스,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1회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마스크팩 5종 세트도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4만원부터, 주말 2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웰니스 클래스를 1회, 3박 시에는 혜택으로 다채 레스토랑에서 소고기 버섯탕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WE 호텔의 2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에서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시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해설’, 겨울 한라산의 상쾌함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숲명상’ 그리고 숲 치유 프로그램인 ‘숲놀이’ 3가지를 날마다 순환하여 체험하는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겨울 시즌 동안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은 피부 미용에 좋은 따뜻한 천연암반수 실내 수영장과 뜨끈뜨끈한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 사우나,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 호텔의 천연암반수는 중탄산이온, 바나듐,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물의 지표로 측정되는 O-index에서 5.9라는 높은 평가를 받은 최상급의 물로 몸의 건강은 물론이고 피부 개선 효과로 아름다움까지 얻을 수 있다.

물의 주요 성분인 중탄산 이온이 PH7.8 ~ 8.0 알칼리성을 띠기 때문에 그 맛이 뛰어나며, 중탄산 이온은 우리 몸의 피로가 쌓일 때 생성되는 활성산소를 중화해준다. 그리고 혈중 이산화탄소 농도가 상승하게 되면서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 혈류량을 늘리게 되기 때문에 수족냉증이나 어깨 결림에도 효과가 있다.

WE 호텔 관계자는 “머물기만 해도 치유가 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다”면서 “비대면 시대를 살아가야 하는 현대인에게 진정한 건강과 휴식을 추구하면서 친환경 지속 경영 인증을 받은 WE 호텔과 함께 청정한 제주 여행도 즐기고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여행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