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경상도 이어 강원도 여행 프로모션 진행

강경록 기자I 2021.06.15 09:12:20

14일부터 2주간 진행
강릉·평창·정선·속초·양양·고성 대상
호텔 등 최대 53%까지 할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트립닷컴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의 활성화를 위한 ‘강원도로 놀러 올기래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트립닷컴은 경상도 지역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상도로 놀러온나’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선 바 있다. 트립닷컴은 지난 경상도를 시작으로 이번 강원도에 이어 제주도, 전라도, 경기도 프로모션을 순서대로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강원도로 놀러 올기래요’ 프로모션에서는 6월 14일부터 2주간 강원도의 주요 관광도시인 강릉, 평창, 정선, 속초, 양양, 고성을 대상으로 호텔, 펜션, 액티비티 상품 등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또 호텔 무료 숙박권 경품 제공과 기차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강원도 관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등산과 서핑 카테고리로 나눠, 도시별로 그에 맞는 여행지 추천과 함께 인근의 숙박 시설 및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별도로 강원도 5개 도시의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무료 숙박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트립닷컴 그룹의 해외여행 마케팅 및 정부 관계 담당 총괄인 에디슨 첸(Edison Chen)은 “지자체와 협업해 강원도의 문화 체험 및 관광 명소와 하이킹, 서핑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홍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트립닷컴은 지난 분기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강원도의 6개 도시를 결정했으며, 강원 지역의 관광파트너들을 트립닷컴이 지원하는 동안 방문객들이 해당 도시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에디슨 첸은 “앞으로 트립닷컴은 계속해서 다른 지자체와 협력할 예정이며, 국내 관광산업의 회복을 위해 파트너를 지원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여행자 그룹에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가격의 경험을 지속해서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