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가을 맞이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전시·시승 진행

이다원 기자I 2023.09.20 09:03:06

스타필드·아웃렛 등 쇼룸서 고객 만나
경상·전라권에서는 골프레슨 결합한 이벤트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행사 사진. (사진=아우디 코리아)
먼저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행사가 각 쇼룸에서 열린다.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행사로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인 ‘Q4 e-트론’과 베스트셀링 모델 ‘아우디 A6’,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인 ‘아우디 e-트론’,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인 ‘아우디 A3’, ‘프리미엄 SUV 모델 아우디 Q7’ 등을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다.

장소 및 일정은 △스타필드 고양(9월 21~24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10월 12~15일) 등이다.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경상과 전라권에 위치한 4곳의 아우디 쇼룸에서는 ‘2023 가을 아우디 딜러 로드쇼도 진행한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라인업들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연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KLPGA 프로골퍼가 소규모 그룹 대상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아우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수 전기차 라인업의 다양한 모델들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과 함께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올해 봄부터 딜러 전시장에서의 고객 초청행사와 다양한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아우디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