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항공, 마카오 항공권 할인 판매…편도 8만원대부터

공지유 기자I 2024.04.09 09:07:31

신규 회원 5%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숙박·다이닝 바우처 제공 등 추가 혜택
"근거리 홍콩 노선 연계해 여행 가능"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마카오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6월 30일까지 탑승 가능한 마카오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8만7900원부터 판매한다. 신규 회원의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주항공은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안다즈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등 숙박 할인 및 다이닝 바우처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 중인 마카오는 가족여행의 필수 조건인 짧은 이동 거리, 볼거리, 맛있는 음식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여행지다. 일 년 내내 열리는 각종 축제와 함께 공연, 전시 등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고, 최고급 호텔들을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여행지로도 꼽힌다.

또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인 홍콩과 근거리에 위치해 한번의 여행으로 마카오와 홍콩을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마카오와 홍콩은 직선거리로 약 64㎞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버스나 페리로 약 1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제주항공이 현재 주 14회 일정으로 운항중인 인천~홍콩 노선을 활용하면 ‘인천~마카오~홍콩~인천’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여행 구성도 가능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가족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마카오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여행 편의를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마카오 그 자체로도 매력이 넘치는 여행지이지만 근거리에 위치한 홍콩과 연계해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