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농심그룹·현대삼호중공업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9.19 12:50:25

농심그룹·현대삼호중공업·광주은행·미래에셋생명보험·엔카닷컴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농심그룹·현대삼호중공업·광주은행·미래에셋생명보험·엔카닷컴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농심그룹은 2020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농심(연구개발·생산관리) △메가마트(공통) △농심ENG(건설시공·검사장비 소프트웨어 개발·물류사업팀·솔루션사업팀)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졸업 예정자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메가마트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현대삼호중공업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설계 △생산 △경영지원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TOEIC 700점 이상·TOEIC Speaking Lv 6 이상·OPIc IM1 이상)면 지원 가능하다.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후 최종합격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광주은행은 2020년 신입행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7급 중견(지역인재·일반인재·통계/수학·디지털/ICT), 7급 초급(지역인재)이다. 연령 및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분야별 지원 자격에 차이가 있으므로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전문 자격증, 금융·디지털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공인어학성적)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필기전형 △1차면접 △채용검진 △2차면접 △합격자 발표 순이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보험은 계리인턴 신입을 추가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계리사 1차 시험 이상 합격자 또는 ASA시험 3과목 합격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AI면접 △실무면접 △인턴십 △최종면접 순으로, 일반직 2개월 인턴 후 최종 면접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엔카닷컴은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회계, 컨설팅이다.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10월부터 풀타임 근무 가능자, 2021년 4월 정규직 입사가 가능한 자 등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6개월 인턴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