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딜라잇풀, 10번째 지속가능한 액티브 스윔웨어 컬렉션 'Wild Dreamer'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10.19 08:42:1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액티브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DELIGHTPOOL)은 10번째 컬렉션 ‘Wild Dreamer’를 19일 공개했다.

(사진=딜라잇풀)
이번 컬렉션 역시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폐페트병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선보이며,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의 자유로운 보헤미안 감성과 무디한 히피 바이브를 담아 시즌감 있게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헤미안 감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웨스턴 셔츠의 자수 디테일들과 레트로 웨스턴 부츠 패턴, 그리고 딜라잇풀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따뜻한 니트의 텍스처의 버니스웨터까지 윈터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딜라잇풀의 원피스 수영복과 비키니, 그리고 올해 처음 선보인 남성 수영복까지 포함한 모든 스윔웨어 아이템은 폐페트병 재활용 소재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제품으로, 딜라잇풀은 보다 더 나은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한다. 또한 제품뿐 아니라 브랜드 차원에서의 로컬 커뮤니티의 환경 개선을 위한 지속가능성 캠페인에도 힘쓰고 있다.

딜라잇풀 관계자는 “현재 딜라잇풀의 스윔웨어, 여성 및 남성 컬렉션 전라인은 폐페트병(PET)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며 “스타일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딜라잇풀의 지속가능한 Wild Dreamer 컬렉션과 함께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