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OCN '뱀파이어 탐정' 출연 인증샷

김은구 기자I 2016.03.25 14:36:53
한수연(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한수연이 케이블채널 OCN ‘뱀파이어 탐정’에 출연한다.

한수연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actress_hansooyeon)에 ‘뱀파이어 탐정’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출연 소식을 전했다. 긴 생머리에 청초한 모습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는 한수연은 “이번주 일요일 밤 11시 OCN ‘뱀파이어 탐정’ 첫 방송 해요. 저는 1화에 ‘김연주’ 역으로 출연합니다.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신비롭고 재미있었어요. 많이 봐주세요!”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수연이 연기할 김연주는 극에 주요한 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인물이라고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명했다. 현재 베일에 싸인 인물로 극을 이끌어가는 사건에 열연을 펼치며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일명 오감자극 액션 수사극으로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을 시작한다.

한수연은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공식 데뷔해 이후 임권택 감독의 ‘달빛 길어 올리기’, KBS ‘일말의 순정’, tvN ‘일리있는 사랑’과 OCN ‘실종느와르 M’,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최근에는 장진 감독의 연극 ‘꽃의 비밀’ 무대에 올랐으며 2016년 영화 ‘밀정’ 개봉을 앞두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미스 섹시백, 라희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나영, 첫 단독 콘서트서 '태양의 후예' OST 라이브 무대
☞ 'NEW 트로트 퀸' 홍진영, '예능 대세녀' 급부상
☞ EXID 정화, 웹드라마 '마스크' 여주인공 낙점
☞ [아는 형님 말·말·말]①강호동 "'아는 형님', 대박 일보 직전이다"
☞ '황쯔리에 신드롬' 일으킨 무대 BEST3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