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어팁)1년 내내 꽃이 피는 중국 남쪽

권소현 기자I 2009.11.06 09:33:00

모두투어 하이난-곤명-하문 전세기 상품 출시

[이데일리 권소현기자] 모두투어가 동계시즌 중국 여행객을 겨냥해 중국 하이난-곤명-하문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다음달 3일 하이난(동방항공)을 시작으로 24일에 곤명(동방항공)과 하문(하문항공) 전세기를 띄운다. 이 전세기 상품은 3월까지 이어진다.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세계 2대 청정 지역인 하이난은 중국 유일의 아열대 기후며 그 빼어난 자연경관으로 끊임없이 여행자를 유혹하는 곳이다. 육지 면적은 제주도 면적의 약 20배이며, 중국의 2대 섬이기도 하다. 120만명의 소수민족을 포함해 700만여 명이 살고 있는 섬으로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하다.

`하이난 스프링 리조트 5일` 상품은 대동해 해변, 각종 야생원숭이의 재주를 맘껏 감상할 수 있는 원숭이섬, 쇼핑거리인 푸싱제, 시내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녹회두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가격은 49만9000원부터다.

1년 내내 봄기운, 곤명
봄의 도시로도 불리는 곤명은 해발 1895m의 산수 좋은 고원도시이다. 때문에 1년 내내 꽃이 피어있고 기후가 쾌청하고 온난하다. 호수 위의 연꽃들이 비취처럼 떠 있어 취호라고 이름 붙여진 취호공원을 비롯해 입장권만으로도 보트 투어를 덤으로 즐길 수 있는 구향동굴, 1100만개 이상의 석봉과 석순 등이 마치 우거진 숲과 같다 하여 붙여진 석림, 곤명의 보석이자 벽계산이라고도 불리는 서산 등을 관광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현재 ‘곤명-석림 구향동굴 5일’ 상품을 64만9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준4성급 호텔에서 머물며 곤명의 주요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며 석림 전동카와 구향동굴 리프트, 보트 비용, 발마사지와 운남의 특산 버섯 샤브샤브까지 포함됐다. 이외에도 품격상품으로 `곤명 여강 샹그릴라 6일`, 골프와 묶은 `곤명 춘성리조트골프 6일 72홀` 등을 판매하고 있다.

경제특구 살기 좋은 도시, 하문
하문은 중국에서 손꼽히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중국 5대 경제특구중의 하나인 곳이다. 아열대성의 따뜻한 기후와 해상화원으로 부르는 고랑서, 천수관음상이 안치된 당나라 때의 `남보타사`라는 절이 관광지로 유명하다. 골프 여행지로도 유명해 골프상품이 특히 인기가 좋아, 모두투어는 `하문골프 3일` 상품을 99만9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50일전 예약시 7만원이 할인되며, 40일전에는 5만원, 30일 전에는 항공커버와 볼 세트를 증정하는 조기예약하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