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GS글로벌·SGI서울보증·아이에스동서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9.05 12:26:49

GS글로벌·SGI서울보증·아이에스동서·STX마린서비스·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5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GS글로벌·SGI서울보증·아이에스동서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GS글로벌은 해외영업(철강)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12월 입사 가능자)로 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공인영어성적 보유자,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학, 무역 관련 전공자, 제2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SGI서울보증은 2020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일반계열, 지방인재, 취업지원대상자, 전문계열에서 모집한다. 계열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토익 700점 등 최저 기준 이상 공인어학점수를 보유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2차면접, 예비소집(신체검사) 순이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아이에스동서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토목시공 △안전 △국내영업 △시공관리 △자금 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정비사업 △개발사업 △토목시공 △안전 △시공관리 △감사 부문에서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부문별 지원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STX마린서비스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기획·재무이며, 경력은 기획·법무·재무다.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경력은 부문별 3년 이상(법무) 또는 5년 이하(기획·재무) 경력 보유자, 법무는 변호사 자격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기획은 상경계열 전공자, 재무는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을 우대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한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티에스케이코퍼레이션은 2020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기획·자금·회계·인사) △사업관리(수처리·에너지·토양·폐기물) △설계(기계·배관·전기) △연구 △품질·안전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신입 및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단, 연구 분야는 환경·미생물·바이오 관련 석사 이상 학력을 보유해야 한다.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1차면접(실무진) △2차면접(임원)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