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02.15 08:29:26

다음달 14일까지 한정판매, 게임쿠폰 포함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맘스터치는 넷마블(251270)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소비자가 1만6600원)는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 1매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 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맘스터치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수년간 인기 게임 지식재산(IP)과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가면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컬래버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킨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