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부산,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흥행 기원 마케팅 실시

신민준 기자I 2022.10.19 08:50:58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에어부산(298690)이 다양한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에어부산은 마블 스튜디오와 협업해 영화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흥행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어부산 항공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오는 11월 9일 개봉 예정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손꼽아 기다리는 마블 팬들을 위해 영화 관람 전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에어부산 항공기 내 탑재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이미지로 디자인된 기내지 표지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작성한 사람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의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오리지널 굿즈는 후드티·백팩·스냅백 모자·아쿠아 스티커세트·핀뱃지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부산은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마블스튜디오와 함께 블랙팬서 홍보를 위한 스페셜 영상도 제작했다.

영상은 지난 17일 에어부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다. 에어부산은 해당 영상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구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랙팬서 전용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할 예정이다. 또 에어부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있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사람 중 당첨자에 한에서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어부산은 오는 11월 7일부터 소진될 때까지 에어부산에서 판매하는 기내식을 구매한 탑승객 전원 대상으로 ‘블랙 팬서 : 와칸다 포에버’ 한정판 스프라이트 제로 355ml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블 스튜디오와의 공동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이 전달하고자 하는 ‘여행의 힘’이라는 메시지가 ‘와칸다의 힘’과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다”며 “일본을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 무비자 입국이 재개되고 있는 만큼 자사를 이용하는 탑승객에게 즐거운 비행을 선사하고자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