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풀무원·SGI서울보증·SK바이오팜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3.20 13:07:19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풀무원·SGI서울보증·한온시스템·SK바이오팜·KB부동산신탁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풀무원은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풀무원식품·푸드머스 마케팅 △풀무원식품(매장영업·사업기획) △푸드머스(B2B영업·특판영업) △풀무원 건강생활(영업교육·디지털마케팅)이다. 풀무원 건강생활 디지털마케팅은 SNS 운영 경험이 필수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SGI서울보증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디지털(통계·전산) △금융일반(경영·경제) △취업지원대상자(통계·전산·경영·경제 중 택1) 부문에서 모집한다. 공통 지원 자격은 TOEIC 700점 이상 등 공인어학점수 보유자이며, 취업지원대상자는 국가보훈관계 법령에서 정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예비소집(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온시스템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R&D △제조·생산기술 △품질 △영업 △구매 △경영지원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인턴으로 채용되며, 3개월 또는 6개월 인턴십 진행 후 평가를 통해 채용 여부를 확정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SK바이오팜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허가개발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ADME연구원 △Digital Healthcare △IT 애플리케이션 운영 △컴플라이언스 부문을 뽑는다. 부문별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KB부동산신탁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 △기술지원 △신탁관리 △리츠운용이다. 학력, 전공, 연령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오는 4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