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저소득 장애인가정에 추석 명절 나눔 행사

유은실 기자I 2023.09.21 08:23:27

다운복지관과 추석 선물 준비…100개 선물세트 전달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추석 선물을 준비하며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지난 20일 서울 노원구 다운복지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애큐온봉사단 20명, 지역사회 주민봉사자 20명, 다운복지관 직원 20명 등 총 60여 명의 봉사자가 함께했다.

이들은 추석 음식을 함께 만들고 선물 세트를 포장해 배달했다. 선물 100세트는 노원구 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과 다운복지관 추천 가정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기부금 100만원을 포함한 애큐온캐피탈 기부금 500만원, 애큐온저축은행 기부금 5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전달식에는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 김재혁 노조지부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공헌운영위원장, 김인숙 다운복지관 관장이 참석했다.

김재혁 애큐온캐피탈 노조지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주민 봉사자들과 애큐온 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명절 세트를 준비하며 활기차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이웃분들이 보다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