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메트라이프생명·한샘·비알코리아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11.20 14:56:21

메트라이프생명·한샘·비알코리아·HSD엔진·KB부동산신탁 등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메트라이프생명·한샘·비알코리아·HSD엔진·KB부동산신탁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본사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개발 △영업기획 △영업관리 △영업교육 △Digital △IT △Data Analytics △총무다. 대학(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내년 1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Data Analystics는 통계학 전공, 모델링 관련 석사 학위자에 한한다. Digital 및 IT는 컴퓨터공학 및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샘은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 △SCM △경영지원 △IT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내년 1~2월 중 인턴십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상품은 건축, 디자인, 주거환경, 이공계열 전공자에 한한다. SCM 및 IT는 이공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는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영업관리 △마케팅 △배스킨라빈스 제품개발 △회계/재무 순이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TOEIC Speaking, OPIc 등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 배스킨라빈스 제품 개발은 식품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영어권 대학 출신자는 영어 말하기 성적 제출이 면제다. 인턴십은 내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8주간 진행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HSD엔진은 내년 기술직(인턴십 연계)을 채용한다. 실업계 고교 졸업자 또는 실업계 고교 졸업자로서 전문대 졸업(예정자)로 기계나 전기, 전자 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KB부동산신탁은 신입직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신탁관리 △도시정비 △경영지원이다. 학력, 전공, 연령 등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의 경우 해당 기간 내 졸업 가능자에 한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