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리코제약, 伊 보톡스 회사와 MOU...유럽시장 진출

김승권 기자I 2024.04.18 08:12:35
[이데일리 김승권 기자] 알리코제약이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알리코제약이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붐업코리아 수출상담회’에 참가, 필러·보톡스 유통사인 이탈리아 기업 ‘Pharma Titano’와 보틀레닌 멀티밤(Botulenin Multi Balm) 수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틀레닌 멀티밤은 알리코제약의 주름미백개선 화장품이다.

알리코제약이 필러·보톡스 유통사인 이탈리아 기업 ‘Pharma Titano’와 보틀레닌 멀티밤(Botulenin Multi Balm) 수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사진=알리코제약)
2024 붐업코리아 수출상담회는 한국무역협회와 코트라가 최초로 공동 개최하는 수출상담회로서 정부의 올해 목표인 수출 7000억 달러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상담회에는 △소재·부품·장비 △소비재 △인프라·에너지 △서비스·정보통신기술(ICT) △바이오·의료 분야의 해외 바이어 548개 사가 방한해 국내 기업 3000여 개와 7000건에 달하는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한다.

알리코제약은 주로 심혈관, 호흡기, 순환기계 의약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수출 품목 다양화를 통해 의료기기 질세정제 이너수의 중동 진출, 주름개선 화장품 보틀레닌 멀티밤의 유럽 진출 등으로 공격적인 글로벌 영업을 펼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