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에스원·신한카드·대우조선해양 등 채용

김호준 기자I 2020.08.08 10:30:00

에스원·신한카드·KDB산업은행·대우조선해양·현대렌탈케어 등 채용소식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8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에스원·신한카드·KDB산업은행·대우조선해양·현대렌탈케어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에스원은 4급 FM직군 및 5급 첨단보안직(CS)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FM직군 모집 부문은 △기계설비 △전기설비 △승강기 △영선(건축)△소방설비 △부동산관리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9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는 지원 가능하다. 5급 첨단보안직(CS)은 고졸 이상 또는 동등 학력(검정고시) 인정자로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2020년 B2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9월 30일 이전 졸업 예정자면 연령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채용 분야는 △웹서비스 개발 △모바일앱 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UX기획 △GUI디자인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기 △1차면접 △2차면접 △최종 합격자 발표 순이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KDB산업은행은 2021년 신입행원(5급)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은행일반(경영·경제), 디지털(전산·빅데이터)이다. 연령 및 학력에 제한 없이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28일 이전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 △1차면접 △2차면접 순이다.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은 회계분야 경력·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경력은 회계분야 시스템 개발 2년 이상 경력자만 가능하다. 신입은 회계 관련 전공자, 토익스피킹 Lv6또는 오픽 IM1 또는 토익 700점 이상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공인회계사 유자격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는 2020년 하반기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영업(직영·총판·운영), 영업지원(전략운영·품질관리)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전 졸업 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인 자(4.5점 만점 기준)와 인턴십 기간 및 정규직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품질관리는 전기·전자·기계 공학 등 이공 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공인 외국어 시험 성적 우수자, 직무 관련 자격 또는 면허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십(1개월)△정규직 전환 순이다.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