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사전등록 진행

김가영 기자I 2021.03.02 17:59:37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대표 이미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2019년 이후 2년만에 특별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2일 다가올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를 개최하고, 이를 위한 사전 등록을 금일부터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온택트 팬미팅이다. 5월 5일 오전 10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단 한 차례 진행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팬들은 물론, 코로나19로 장기간 ‘집콕’ 중인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2일부터 5월 4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이벤트 당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사전 등록 후, 사전 응모 이벤트인 캐릭터 통화 이벤트, 팬레터 답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주인공 캐릭터와 통화를 하거나, 팬레터 답장을 받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인기 캐릭터 강림, 리온, 이안과 함께하는 캐릭터 통화 이벤트, 귀여운 도깨비 ‘신비’, ‘금비’와 함께하는 라이브 퀴즈쇼, 올해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스페셜’ 스토리 숏클립 최초 공개 등 재미있고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