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케이슨, 안소현·조혜림·김태훈 등 남녀 선수 6명 후원

주영로 기자I 2024.03.21 15:18:55
맥케이슨 의류 후원 선수. 왼쪽부터 한서준, 국예인, 조혜림, 안소현, 장은수. 김태훈.(사진=맥케이슨)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대표 백배순)이 국내 남녀 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하는 안소현, 김태훈 등과 의류 후원 계약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KLPGA 투어에서 뛰는 안소현, 장은수, 조혜림, 국예인 등 여자 선수 4명과 K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김태훈, 한서준 등 남자 선수 2명 등 총 6명이 올해부터 맥케이슨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안소현은 KLPGA 투어의 인기 스타 중 한 명으로 올해 드림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이고, 2018년 신인상을 받은 장은수와 조혜림은 정규투어에서 뛸 예정이다. 국예인은 지난해 준회원과 정회원을 한 번에 통과한 기대주다.

김태훈은 KPGA 투어 통산 4승을 거둔 국내 남자골프의 강자다. 2020년 제네시스 대상 및 상금왕을 차지했던 김태훈은 올해 4년 만에 국내 1인자 탈환을 준비하고 있다. 한서준은 올해 KPGA 투어에 데뷔한다.

이와 함께 맥케이슨은 배우 고수 그리고 LPGA 클래스 A 회원인 전현지 등을 엠버서더로 선정했다.

맥케이슨은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 클래식한 스타일에 라이프스타일과 퍼포먼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핏과 스타일의 골프웨어로 관심을 끌고 있으며,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맥케이슨만의 아이엔티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안소현(왼쪽)이 맥케이슨과 후원 협약식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맥케이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