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외활동에 해충차단제 챙겨야지'

이승현 기자I 2014.06.04 10:14:00

‘오프’ 스프레이·로션·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 출시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야외활동에 많아지는 계절이다. 하지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모기가 벌써부터 극성이다. 여기에 작년과 올해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살인 진드기 공포까지 겹치면서 해충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오프 에어로졸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및 진드기 차단제 에스씨존슨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의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프! 에어로졸’은 피부와 옷에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모기 뿐 아니라 진드기의 접근가지 차단해 준다. 차단 효과는 4시간 동안 지속된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오프! 보테니칼’은 유칼립투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모기·진드기 차단 로션이다.

인공 향료를 넣지 않고 식물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4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도 출시됐다. 미스트 타입의 모기, 진드기 차단제인 ‘오프! 미스트 키즈’는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한 쿨링 성분의 미스트 타입이라 땀이 많은 아이들도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모기, 진드기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