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그맨 권영찬, 트롯 전문 유튜버로 인기…1억 8천만뷰 돌파

김가영 기자I 2024.03.19 18:00:1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유튜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권영찬의 유튜브 채널 ‘권영찬TV’가 누적 조회수 1억 8천만 뷰를 돌파하며, 트롯 관련 최고의 유튜브로 자리를 잡았다. 권영찬은 “트롯 가수들의 성향은 다 다르고 인생 이야기도 다르지만, 다양한 면모를 보이면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4070 중년여성들의 팍팍한 마음에 소녀의 감성을 불러일으킨 것이 주요했다”라고 말했다.

권영찬은 지난 2020년 ‘권영찬TV’를 론칭하고 ‘학부모를 위한 강연’, ‘영업사원을 위한 판매의 달인’, ‘중소기업&소상공인 돕기’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했다. 누적 조회수 1억 8천만 뷰를?달성하기까지 약 4년이 걸렸다.

권영찬은 2019년 12월 가수 영탁이 출연한 행사의 MC를 맡으며 ‘영탁의 무대매너와 영탁의 인성’을 칭찬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았고 이후 ‘칭찬하는 방송’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과 김희재, 송가인의 음악을 분석하는 감성 분석 방송을 진행하며 호응을 끌어냈다.

최근에는 가수 이찬원과 김호중, 황영웅과 박서진, 전유진의 음악을 감성분석 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상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