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KCC건설·셀트리온제약·안랩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7.18 10:00:00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18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KCC건설·셀트리온제약·안랩·부산시설공단·한국자동차연구원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KCC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의 경우 △건축 △전기 △관리 △주택영업이다. 경력은 △건축 △개발 △건축영업 △주택영업이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 가능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자(4.5 만점 기준),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등급(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만 가능하다. 경력은 4년제 대학 졸업자로 부문별 2~9년 이상 경력 소지자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 소지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셀트리온제약은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개량신약 제제연구 △분석연구 △공정개발 △시험평가다. 대학 졸업자 및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공인 외국어 성적 보유자면 가능하다. 개량신약 제제연구, 분석연구는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오는 26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안랩은 2020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엔드포인트 보안제품 기술지원 △보안솔루션 기술지원 △보안관제(파견) △보안관제(원격) 침해대응 △침해 사고 분석 △기술 컨설턴트 △관리 컨설턴트 △기술영업 △전략적 사회공헌업무 기획 및 실행담당 △시스템 엔지니어이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부산시설공단은 2020년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일반직 8급으로 △행정 △기계 △전기 △토목 △건축 △통신이다. 경력은 일반직 6급(행정), 일반직 7급(행정·전산)이다. 공통 자격 조건은 주민등록기준으로 공고일 전일 기준 부산광역시 거주자 또는 공고일 전일까지 부산광역시 거주 기간 3년 이상이다.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오는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국자동차연구원은 연구직 및 행정직 분야 정규직 채용을 실시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연구직은 세부 분야별 관련 전공자, 석·박사학위 소지자, 행정직은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세부 분야별로 천안이나 판교, 대구, 광주 지역 등 근무지가 다르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