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런닝맨' 유재석vs김종국, 풋살 감독 맞대결…10분 특별 확대편성

최희재 기자I 2024.03.22 16:55:22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풋살 대결에 나선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김종국이 풋살 감독으로 데뷔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14년간 ‘런닝맨 최강 라이벌’로 손꼽히는 유재석과 김종국이 신생 풋살팀 감독으로 변신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종국은 “저는 현역 감독이다”라며 자신감을 선보이는가 하면, 유재석은 “축구 열정에 비해 실력이 떨어진다”라고 맞불 작전을 펼쳐 오프닝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신경전을 벌였다.

(사진=SBS)
이어 멤버들은 프리미어 리그 선수룩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석진은 “황희찬 선수 패션을 따라 한 거다”라며 트레이닝 복 믹스매치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자칭 축구 에이스’ 양세찬은 “실제로 김민재 선수가 착용했던 바지”라며 의상에 대한 애착을 보여줬다. 또, 송지효와 하하는 손흥민 선수의 공항 패션을 싱크로율 99%로 소화해 냈다는 전언이다.

두 감독이 선수 영입에 나서자 멤버들은 헤딩부터 스피드까지 다양한 필살기를 꺼내 적극 어필에 나섰다고. 과연 두 감독이 어떤 팀을 꾸려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4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특별 확대 편성으로 평소보다 10분 이른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