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U, 블랙데이 맞아 짜장 상품 ‘페이코인’ 할인 이벤트

윤정훈 기자I 2021.04.12 08:27:15

블랙데이 맞아 이달 14일까지 짜장 제품 6종 페이코인으로 구매 시 50% 할인
지난달 CU 페이코인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무려 457.2% 증가
암호화폐 관련 결제 프로모션 늘려 쇼핑 편의성 높일 것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CU가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짜장 관련 상품을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CU)
결제 방법은 암호화폐 결제 전문 앱인 ‘페이코인’ 회원가입 후 페이코인을 충전한 뒤 메인 화면에 생성되는 바코드를 근무자에게 제시하면 된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암호화폐 결제 수단으로 최근에는 사용처가 편의점뿐만 아니라 서점, 마트, 영화관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

CU 페이코인 50% 할인 이벤트 대상 상품은 ‘짜짜로니’ 봉지면, ‘진진짜라’ 컵라면, ‘하트시그널 짜라볶이’ 컵라면, ‘뽀로로 짜장’ 소컵라면, ‘롱줄면 짜장’ 컵라면, ‘3분 쇠고기 간짜장’ 총 6종이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50% 할인과 함께 +1 증정 행사도 중복 적용된다.

뽀로로 짜장 소컵라면의 경우, 페이코인으로 3개 구매하면 개당 약 70% 할인된 가격인 333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4일 단 하루 1+1 행사가 적용되는 3분 쇠고기 간짜장은 1개 가격인 1700원에 4개를 구매할 수 있다.

10회 할인 한도는 최대 3000원이며 준비된 수량(20만 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CU는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떠오른 암호화폐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지난해 업계 최초로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U가 지난해 8월 진행한 페이코인 아이스크림 50% 할인 이벤트는 장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 전체 매출을 전년 동기 대비 46.8%나 끌어올렸다. 파격적인 할인율로 입소문이 나자 한 달 동안 진행 예정이었던 이벤트는 12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최근에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지난달 페이코이 관련 매출도 전년 대비 457.2%나 뛰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페이코인을 활용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암호화폐 관련 결제 수단을 다양화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