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모비스·농심·판토스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08.22 09:33:53

현대모비스·농심·판토스·메리츠화재해상보험·웰컴저축은행 등 채용 진행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2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모비스·농심·판토스·메리츠화재해상보험·웰컴저축은행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전장사업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소, 생산관리다. 대학 졸업자 또는 오는 9월 졸업 예정자로 토익 등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인성검사·AI역량검사·전화면담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신입사원 입사 순이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농심은 하반기 공무기술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자동기·PLC, 기계, 기관·산업설비다. 정규 2~3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근무지 인근 거주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성·직무 지향성 검사, 실무면접,최종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판토스는 채용연계형 학사 인턴십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포워딩, W&D다. 대학 졸업자 또는 이 달 졸업 예정자로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이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물류 관련 자격증 보유자, 영어 능력 우수자, 제2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턴십 △인적성 검사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이다. 인턴십은 9~10월 중 7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LG Careers 사이트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은 정규직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보험 상품개발·업무, 경력은 자동차 상품파트에서 각각 모집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경력은 3년 이하 경력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보험계리사·부분합격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선발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대출심사팀, ICT개발팀이다. 대출심사팀은 초대졸 이상, ICT개발팀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경력은 관련 경력 보유자면 성별과 연령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적성검사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