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키움증권·팔도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7.03 11:06:02

키움증권·팔도·KT CS·PI첨단소재·동아연필 등 채용 진행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키움증권·팔도·KT CS·PI첨단소재·동아연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고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졸업 예정자는 현장실습 실시 후 채용한다. 최종합격 후 3개월 시용 기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한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팔도는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인턴)은 영업사원, 생산관리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음료연구 분야에서 뽑는다. 영업사원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이외 분야는 대졸 이상(생산관리는 졸업 예정자 포함) 학력 보유자 및 관련 전공자, 음료연구는 7~10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KT CS는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IT 분야 △B2B영업 사업운영 △유통 마케팅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IT 분야는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오는 12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PI첨단소재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연구개발, 생산·중합이다. 경력은 해외영업, QA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해외영업은 일본어 회화 가능자 및 2년 이상 일본 영업 경력 보유자, QA는 3년 이상 품질 부서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해외 영업은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동아연필은 시각디자이너 및 품질관리 직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품질관리는 캐드 가능자를 우대한다. 오는 9일까지 우편(당일 소인 유효) 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