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최상급 골퍼 위한 단조 아이언 ‘블루프린트 T&S’

주미희 기자I 2024.03.22 15:08:00
블루프린트T&S 아이언(사진=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에서 2024년 신제품 블루프린트T&S 아이언을 출시했다. 핑골프에서 출시하는 아이언중 최상급 골퍼와 프로를 위해 만들어진 풀 단조 아이언 시리즈다. 머슬백 블루프린트 T와 캐비티백 블루프린트 S로 세분화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루프린트T 아이언은 정통 머슬백 타입의 단조 아이언이다. 날렵하고 심플한 헤드 디자인을 갖췄다. 출시 전 핑 소속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유럽 DP월드 투어 선수들의 테스트를 통해, 페어웨이에서 벗어났을 때 아이언의 스핀 량을 더 많이 낼 수 있도록 제품연구에 집중했다. 또 프로들의 의견을 제품 디자인에 높게 반영했다.

상급자 골퍼들이 좋아하는 풀 단조 8620 카본스틸에 머슬백 디자인으로 50단계 이상의 정밀한 제조과정을 거쳐 제작했다. 콤팩트한 헤드는 다양한 상황에서 의도한 샷을 구사하는 조작성과 탄도 컨트롤, 뛰어난 타구감 제공한다.

정밀 밀링된 페이스와 강력한 그루브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핀 포인트 컨트롤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더 낮은 발사각도와 스핀 량을 보장해주며 볼 스피드가 증가되고 그린홀딩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킨다.

머슬백 아이언이지만 관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텅스텐을 토와 팁 쪽에 분배해 안정된 방향성 제공한다. 임팩트 존에 질량을 집중시켜 기분 좋은 손맛과 타구음을 제공한다.

블루프린트S 아이언은 중급자부터 조금 더 편안하게 아이언을 치고 싶어하는 상급자까지 선택할 수 있는 캐비티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정확성을 더 집중하여 디자인했다.

포켓단조설계로 10g 무게를 절약해 최적의 무게중심으로 관용성이 증가하고 플레이에 필수요소인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정밀성까지 충족시키는 클럽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블루프린트 T와 S 아이언은 같은 로프트 설계로 혼합세트 구성이 가능해 선호하는 클럽 세팅으로 더욱 강력한 코스 매니지먼트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