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가산디지털단지'·오세훈 '여성단체협의회'…安 주한유럽상공회의소 찾아

권오석 기자I 2021.03.02 06:00:00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나경원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오늘(2일) 서울 가산디지털단지를 찾는다. 같은당 오세훈 후보는 한국여성단체협의회를 방문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주한유럽상공회의소 현장 회의를 간다.

나경원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1일 서울 용산구 효창공원 의열사에서 이종래 효창원7위선열기념사업회 회장으로 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나 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가산디지털단지를 방문해 서남권 광역중심 발전계획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곳은 국가산업단지로 다양한 중소·IT 기업들이 몰려 있다.



오 후보도 이날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한국여성단체협의회에서 간담회를 실시한다. 오후에는 오 후보에 대한 시니어벤처인들의 지지 선언이 이어질 계획이다.

한편 안 대표는 같은날 오전 10시 서울 중구 주한유럽상공회의소를 찾아 디어크 루카트 회장, 크리스토프 하이더 사무총장과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지난달 28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1재정비촉진구역을 방문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2021년 재보궐선거 더보기

- 송영길 "野, 중도 흡수하고 승리…벤치마킹할 필요" - 홍익표 "조국 사태, 檢·언론의 개혁 방해 분명 있었다" - [전문]與재선 반성문 "민생에 소홀, 과오 인정 정정당당하지 못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