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민덕희' 라미란·장윤주, 오늘 '짠한형 신동엽' 출격…화끈한 케미 예고

김보영 기자I 2024.01.22 16:07:3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입소문 시사회 진행 이후 연일 통쾌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의 주역 라미란, 장윤주가 출연한 유튜브 예능 ‘짠한형 신동엽’이 바로 오늘(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통쾌한 입소문을 내며 개봉 3일 전부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시민덕희’의 라미란, 장윤주가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 MC 신동엽과 개봉 기념 만남을 가졌다. 라미란, 장윤주는 ‘시민덕희’에서 주인공 ‘덕희’의 잃어버린 돈을 되찾기 위한 ‘내돈내찾’ 추적극을 시작하는 일명 ‘덕벤져스’의 멤버들로 활약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듯 힙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의 첫 만남 에피소드부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에 대한 통쾌한 입담들을 선보이며 유쾌한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시민덕희’는 개봉 전 입소문 시사회를 통해 “‘시민덕희’ 안에 ‘극한직업’, ‘범죄도시’, ‘베테랑’ 모두 다 있다”, “너무 무겁지 않은 분위기에 보이스피싱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도 일깨워주는 영화.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딱 좋은 영화다”, “열받았다 긴장했다 통쾌하고 웃기고 다 하는 쫄깃한 영화” 등 통쾌한 추적극의 높은 완성도에 대한 호평들을 이어가고 있어 과연 1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C 신동엽과 화끈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시민덕희’는 오는 1월 24일(수)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