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지산 골프 아카데미에 의류 후원

주미희 기자I 2024.04.23 17:16:14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입은 지산 골프 아카데미 학생들(사진=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클리브랜드 골프웨어가 연간 후원 계획에 따라 지산 골프 아카데미에 계절별 골프웨어 전달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지산 골프 아카데미의 학생들과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의류와 전지훈련용 의류를 나눠 계절별로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5년째 후원을 지속한다.

지산 골프 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의류 후원 관계에 그치지 않고 학생과 지도자로부터 꾸준히 퍼포먼스 기능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왔다. 지산 골프 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평소 연습 때는 물론이고 골프대회에 출전 시에도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있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입는 지산 골프 아카데미의 한 학생은 “연습을 많이 하는 학생 골퍼는 잦은 세탁으로 의류의 수명이 빨리 단축돼 골프웨어가 많이 필요하다. 골프웨어를 계속 구매하기도 부담스러운데 클리브랜드 골프웨어에서 계절별로 후원해줘 마음 편하게 입고 경제적인 부담 역시 덜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밝혔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양계홍 대표는 “미래의 골프 산업을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골프 꿈나무를 지원하는데 좀 더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올해 연간 후원 규모는 8천만원이며, 지난 5년간 누적 후원 규모는 5억원 상당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