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편스토랑' PD, BTS 정국에 러브콜 "막국수 레시피 원해"

김가영 기자I 2023.11.14 18:38:2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미식가 스타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사진=‘편스토랑’
지난 10일 100회를 맞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이유민PD가 편셰프 캐스팅 기준 및 편세프로 함께하고 싶은 스타가 누구인지 밝혔다.

이유민PD는 “’먹는 일에 진심인 모두’가 편셰프가 될 수 있다”며 “시청자들이 무얼 먹고 어떻게 사는지가 궁금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 기준을 특별히 세워 두지는 않는다며 “요리를 못해도 좋다. 먹는 일에 진심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이어 섭외하고 싶은 스타에 대해 “이 자리를 빌어서 말씀을 올리자면 BTS 정국 님. 미국의 한 토크쇼에서 막국수를 극찬하시더라”며 “본인만의 레시피도 있다고 들었다. 진행자 지미팰런에게 기회가 되면 만들어 주신다 했는데 대한민국 ‘편스토랑’ 시청자들에게 한번 보여주시기 부탁드린다”고 정국에 러브콜을 보냈다.

이어 김재중을 언급하며 “지인들에게만 선보이기엔 아까운 화려한 요리 향연을 ‘편스토랑’에서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성시경에게도 러브콜을 보내며 “제가 먹어본 닭 중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닭이었다. 비밀의 레시피 시청자들에게 알려주시면 안 되겠느냐”고 전했다.

또한 김숙을 밀키트의 대모라 부르며 “그 먹조합 센스를 ‘편스토랑’에서도 공유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유민PD는 “’찾아가는 편스토랑’ 특집을 종종 준비할 예정”이라며 “먼저, 여전히 부엌일은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멀게만 생각하시는 60대 이상의 아버지들을 위해 친절한 요리교실을 준비했다. 또 첫 자취를 시작한 사회초년생들,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들, 30년째 같은 레시피가 지겨워서 본인 요리가 제일 맛없다는 어머님들까지. ‘편스토랑’ 요리 교실이 필요한 곳에는 어디든 달려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또 맛있는 간식과 응원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편스토랑’에서 출시된 메뉴들을 싣고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도 계속 진행하려고 한다”며 “200회 특집에서는 공부에 지친 고등학생들을 MC 붐 지배인이 찾아갔다. 앞으로도 간식 선물과 함께 다양한 곳에 깜짝 방문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또 이유민PD는 “한국인의 식사를 책임져준 주방 노동자들의 노하우를 조명해 보는 특집도 구상 중”이라며 “‘식당 이모님’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의 맛있는 밥상을 책임져 주신 분들의 레시피를 모아 보고 영상으로 기록하는 거다. ‘편스토랑’에서 꼭 시도해보고 싶은 프로젝트“라고 귀띔하기도 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