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문가영,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활약…패션계 주목

최희재 기자I 2024.03.27 17:25:04
문가영(사진=투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문가영을 향한 각종 글로벌 브랜드의 관심이 뜨겁다.

문가영은 최근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봄기운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긴 생머리에 우아한 시폰 원피스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끈다. 생기 넘치면서도 몽환적인 문가영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된 문가영은 “새로운 컬렉션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라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추구하는 투미와 함께할 앞으로의 여정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평소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문가영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문가영은 다양한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의 앰버서더로 잇따라 발탁돼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를 발간하고 토크 스테이지, 팬사인회 등을 진행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특히 ‘파타’는 예약 판매 첫날부터 약 2000부의 판매고를 기록, 각종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