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주소녀 "'퀸덤2' 우승 이후… 자신감·부담감 동시에 느껴"

윤기백 기자I 2022.07.05 16:33:49
그룹 우주소녀가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노진환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오랜만에 완전체 앨범을 낼 수 있어 설렌다.”(연정)

그룹 우주소녀(WJSN)가 스페셜 싱글 ‘시퀀스’로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우주소녀 연정은 5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스페셜 싱글 ‘시퀀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며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리더 엑시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자신감도 붙었지만 부담감도 컸던 것 같다”며 “아무래도 ‘퀸덤2’ 우승도 했고 많은 분이 기대해 주셔서 그런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부담감이 긍정적으로 잘 적용된 것 같아서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는 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시퀀스(Sequenc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1년 4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이번 앨범은 최근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하는 첫걸음이다.

타이틀곡 ‘라스트 시퀀스’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을 그대로 이어받는 팝 스타일 댄스곡이다.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 멤버들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을 통해 여름의 계절감을 선명히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