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오일뱅크·신동아건설·대동공업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1.16 08:00:50

현대오일뱅크·현대케미칼·신동아건설·네슬레코리아·대동공업·에프앤가이드 등 채용 진행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현대케미칼·신동아건설·네슬레코리아·대동공업·에프앤가이드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현대케미칼은 생산전문인턴을 모집한다. △공정운전 △설비·안전 분야에서 모집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2021년 3월 생산전문인턴 선발과정 입소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공정운전은 화공, 기계, 전기·전자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설비·안전은 기계, 전기·전자, 소방·안전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신동아건설은 2021년 제54기를 공개채용한다. 신입은 △기술 △사무 △영업(정비사업)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기술 △영업 부문에서 각각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신입은 전학년 평균 평점 3.0점 이상자(4.5점 만점 기준), 경력은 부문별 2~8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네슬레코리아는 2021년 상반기 네스프레소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Nespresso Office 부문과 Nespresso BTQ 부문에서 모집한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대동공업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관리, 차량시험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로 전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인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에프앤가이드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신입의 경우 △웹 개발 △지수개발 △서무이며, 경력은 △디지털금융 △AI △시스템 운용 및 구축 △정보보호 관리자 △프로그램 운용, 신입 또는 경력은 △마케팅 △펀드평가이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24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